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music, Song, Lyrics.

FT Island | 좋겠어 (I wish)

FT Island | 좋겠어 (I wish)
FT Island | 좋겠어 (I wish)
FT Island | 좋겠어 (I wish) [Romanized]
ROMANIZATION

Neon neomu yeppeoseo
Nan nega tamina
Neon neomu chakhaeseo
Nan nega tamina
Wenmanhan yeojaneun
Chyeodabon jeok eopneun
Naega wae ireolkka babo cheoreom

Maeil maeireul
Tto neoman tteoollyeo
Nuneul gamado
Tto neoman tteoollyeo
Neol bol ttaemada nan
Mak shimjangi tteollyeo sumi makhyeo~

Baby naramyeon johgesseo
Geureomyeon johgesseo
Lonely lonely OH naeui sarang
Ne sarangdo nayeosseumyeon johgesseo
WOO~ WOO~

Baby naramyeon johgesseo
Geureomyeon johgesseo
Lonely lonely OH saranghaejweo
Deo isangeun honja igin shireunde
WOO~ I love you

Ttan saram mannado
Nan neoman boigo
Ttan saenggageul haedo
Nan neoman boigo
Dareun nugul bwado
Gwanshim jocha anga
Naega wae ireolkka babo cheoreom

Sarang ingabwa
Hansumdo mot jago
Neol saranghanabwa
Jakkuman saenggakna
Neol mannal ttaemyeon nan
Eorina i cheoreom haengbokhaejyeo~

Baby naramyeon johgesseo
Geureomyeon johgesseo
Lonely lonely OH naeui sarang
Ne sarangdo nayeosseumyeon johgesseo
WOO~ WOO~

Baby naramyeon johgesseo
Geureomyeon johgesseo
Lonely lonely OH saranghaejweo
Deo isangeun honja igin shireunde
WOO~ I love you

Saranghae love me
Nal mideo believe me
Mweodeunji halsu isseo
Neol wihae OH OH OH
Teukbyeolhan sarang inna
Amuri chajado
Namanhan sarang inna
Chajabwado eopseul geol

Nae mami boi ni
Nae mami deullini
Sunaebo gateun
Nae sarangeul badajweo~ OH
Neol kidarigo kidarineun naega itjanha
Nan ojik neo hanaman saranghae

Baby neoramyeon johgesseo
Geureomyeon johgesseo
Love me love me OH nareul bwajweo
Nae banjjogi neoyeosseumyeon johgesseo
WOO~ WOO~

Baby naramyeon johgesseo
Geureomyeon johgesseo
Love me love me OH neol saranghae
Neo animyeon dareun sarang an hallae
WOO~ I love you

Naramyeon johgesseo
Geureomyeon johgesseo
Lonely lonely OH saranghaejweo
Deo isangeun honja igin shireunde
WOO~ I love you